티스토리 뷰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가 거품처럼 유저들이 빠져나간 Monster Hunter. 
인터페이스가 전면적으로 바꾸고 부분 유료화 모델을 채택했다고 해서 호기심에 다시 HanGame에 들어갔습니다. 

근데...-_-!  왜 HanGame 로그인 안시켜 주는 겁니까?  

저도 로그인 시켜주세요!

요상하게 로그인 3번 이상 실패 시 페이지로 보내더니 숫자를 입력하면 "!@!#%$#@%!" 이런 쉬프트 키 눌렀을 때 나오는 문자가 입력되고 CapsLock 과 관계 없이 대문자와 된소리 자음 'ㅆ','ㅃ' 만 입력 되더군요. 그래서 휴대폰 인증받아 다시 비밀번호 받았습니다.

하여튼 새로 다운 받아서 인스톨 하고 실행했습니다. 와우나 리니지 처럼 화면을 마우스로 돌릴 수 있게하고 마우스 버튼으로 공격할 수 있게 했더군요. Capcom에서 수정 불가라 할 수 없다고 들었던거 같은데..(확실하지 않음) 그걸 깨고 만족스럽게 바꾸었더군요. 카메라 높이 변경은 단계별로 끊어 탁탁탁 끊어서 조절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조작은 좋아졌지만 UI는 기존에 키보드만 되던 것을 마우스로 할 수 있게 한 것이지 편리해 졌다는 생각은 좀 덜 들더군요. 기존의 계승된 메뉴의 오른쪽 정렬된 위치라 던지 메뉴 단계별로 빠져 나오는 것은 예전의 불편함을 약간 개선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튜토리얼 모드의 경우 마을을 뛰어 다니며 찾지 않고 들어가자 마자 바로 시작 할 수 있게 한 점도 높이 평가 할만 합니다. 

초기 버전에 비하면 정말 게임이 할 만해 졌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었으니...이젠 주변에 같이 할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주변에서 저를 보고 '님하 왜 이걸 하고 있나요.' 그러네요.
저 같아도 지금 베타 모집하는 C9 하겠습니다. -_- 아님 더 기다렸다 테라 하던지.... 


내일이면 늦으리...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