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3년도 처음에 했었던 KGC 아니 KGDC 2003에 가고 그 이후론 바쁘다는 핑계와 또 약 2년 동안은 게임회사가 아니라는 이유로 갈 수 없었습니다.
비록 금요일 하루지만 게임 개발자들의 축제인 KGC에 참여 할 수 있다는 것이 살짝 설레이기도 하고.. 원더걸스는 못본다는 마음에 한편 한 숨도 나오고 >,.<
.13:00 - 김지원, 온라인 게임 속의 경쟁
.14:10 - 남기룡, 사례중심으로 읽어보는 SCRUM & XP
.15:20 - Yoichiro Miyake, 온라인 게임을 위한 AI 테크놀로지
이 정도 보려고 예상 중 입니다.
박일님의 강연도 듣고 싶지만...AI 테크놀로지랑 겹쳐서..T.T
'Game Desig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디자인의 생태학 (2) | 2007.12.14 |
---|---|
짧은 KGC 2007 후기 (2) | 2007.11.11 |
한 걸음 발전한 FIFA 08 (4) | 2007.10.16 |
[책] 게임 제작 사례 (2) | 2007.09.27 |
Level Design 시 고려사항 (2) | 2007.09.18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문국현
- 책리뷰
- Macbook pro
- MMORPG
- 책
- GDC
- Game Design
- 게임회사
- Wii
- MMOG
- STORY
- 게임
- 2008년
- 구글
- second life
- Level Design
- 플레이모빌
- 언니네이발관
- 5집
- PSP
- GDC2007
- Façade
- POSTMORTEM
- 마비노기 영웅전
- interactive storytelling
- 게임기획자
- 아내
- 정발
- M-06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