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3년도 처음에 했었던 KGC 아니 KGDC 2003에 가고 그 이후론 바쁘다는 핑계와 또 약 2년 동안은 게임회사가 아니라는 이유로  갈 수 없었습니다.

비록 금요일 하루지만 게임 개발자들의 축제인 KGC에 참여 할 수 있다는 것이 살짝 설레이기도 하고.. 원더걸스는 못본다는 마음에 한편 한 숨도 나오고 >,.<


.13:00 - 김지원, 온라인 게임 속의 경쟁
.14:10 - 남기룡, 사례중심으로 읽어보는 SCRUM & XP
.15:20 - Yoichiro Miyake, 온라인 게임을 위한 AI 테크놀로지

이 정도 보려고 예상 중 입니다.
박일님의 강연도 듣고 싶지만...AI 테크놀로지랑 겹쳐서..T.T

사용자 삽입 이미지









'Game Desig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디자인의 생태학  (2) 2007.12.14
짧은 KGC 2007 후기  (2) 2007.11.11
한 걸음 발전한 FIFA 08  (4) 2007.10.16
[책] 게임 제작 사례  (2) 2007.09.27
Level Design 시 고려사항  (2) 2007.09.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