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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시안님이 예전에 블로그에서 추천해 주셨었는데 이제야 발견하고 읽어 보았습니다.
한국게임산업개발원 게임아케데미에서 나온 책으로 표지는 참...할 말을 잃어버리게 합니다.
표지만 보면 정말 재미 없는 교과서가 있을 것 같지만..( 쿵파 온라인에 대한 이야기니 쿵파가 크게 나왔었으면 좋았을 것을.. 아마 그랬으면 책 판매 부수도 x10 는 되었을 것입니다. ) 내용은 Gamasutra 의 포스트모템을 모았던 ' 성공으로 이끄는 게임개발 스토리 ' 만큼 충실합니다. 오히려 한 게임의 제작 사례가 한 권으로 이루어져 분량이 많으며 필자의 개인 생각이나 그리고 팀원 간의 문제점 (K모 팀장 이런 식으로 나옵니다.) 등이 주된 내용을 이루고 있어 마치 개발 후기 세미나 듣고 삼겹살 집에서 소수 한 잔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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