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eractive Story
[ 책소개 ]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Interactive Storytelling : Techniques for 21st Century Fiction )
chauchau0 2006. 12. 22. 13:20원제 : Interactive Storytelling: Techniques for 21st Century Fiction
저자 : Andrew Glassner
역자 : 김치훈
역자 : 김치훈
원래 원서에 있던 표지를 그대로 살리지 않고..얼픈 보면 무슨 교과서 처럼 디자인되어 약간 실망이지만 (내용이 중요한거 잖아!)
이런 좋은 책들이 많이 번역되어 출간 되는 것은 좋은 현상으로 보인다. 힘들게 원서 단어 찾아가며 읽을 때보단
의도나 내용을 보다 정확하게 알 수 있으니깐 말이다. 그런데 한편으로 내가 몰래 좋아하던 밴드가 갑자기 스타가
되어서 더 이상 좋아하지 않게 되는 이야기에 놓여있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책에는 스토리 뿐만 아니라 게임에 대한 깊은 생각까지 엿 볼수 있어 꼭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이 아닌 사람들도 읽어봐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이다. 또 일전에 원서가 보기보다 (두꺼움) 내용이 읽기 쉽게 되어 있어서 번역판이 더 기대된다.
참고로 아마존에 있는 원서 리뷰를 보면
James Geary, Deputy Editor, Time Magazine Europe
A fascinating user's guide to the future of gaming and entertainment.
Steven Drucker, Microsoft
This book is a huge resource to anybody in the field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나도 당장 구입~! ^_^
'Interactive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문] MMOG에서의 효과적인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디자인 방법 연구 (21) | 2007.02.05 |
---|---|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논문 정리 (0) | 2006.12.22 |
토로의휴일 - 동화책 그리기 (0) | 2006.12.21 |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agency> 부분 중에서 (0) | 2006.12.14 |
Ms. Dewey (0) | 2006.11.06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게임기획자
- MMORPG
- 문국현
- PSP
- 언니네이발관
- 아내
- 마비노기 영웅전
- Game Design
- Façade
- M-06
- 책리뷰
- 2008년
- GDC2007
- GDC
- Level Design
- Macbook pro
- MMOG
- STORY
- Wii
- 책
- 정발
- 5집
- 플레이모빌
- 게임회사
- 구글
- POSTMORTEM
- second life
- 게임
- interactive storytelling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