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을 가르친다" 라는 컨셉


시리즈 최신작
어디에서라도 함께
(“PSP”전용 / 희망 소매 가격:4,800엔(세금 포함 가격:5,040엔) / CERO:전연령 대상)
모두와 연결되는, 새로운 놀이.
“PSP” 「플레이 스테이션·휴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함께입니다.

「어디에서라도 함께」는,“PSP”로 5명의 포케피에 말을 가르치면서“이야기”를 즐기는 게임.가르친 말로 이야기하는 포케피와의 회화에, 무심코 웃어 버리거나 학과 하게 하는 일도.
“PSP”의 라디오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사용하면, 「째 있어 해 교환」이나 「말잇기」, 「선물 교환」 등, 모두와 함께 놀 수 있습니다.또한,“PSP”를 가지지 않은 사람과도 「 소개」모드로, 당신의 포케피와 이야기를 즐기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두 함께 놀면, 말과 함께 친구도 퍼진다!「어디에서라도 함께」는, 말이 많고 즐거운 당신에게 제일 가까운 트모다치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2 전용/ 희망 소매 가격:5,800엔(세금 포함 가격:6,090엔) / CERO:전연령 대상)
―어디에서라도 함께- 나 쇠약해져 책말을 가르쳐 갈 때에, 당신의 코코로를 비춘다!
진화한“이야기 게임”이“PlayStation 2”에 첫등장!

당분간의 사이, 공터에서 살게 된 흰 고양이“다랑어”. 인간을 동경하고 있는 다랑어에 말을 가르쳐 주면 가르친 말이 배 문자에! 말(배 문자)은 노라네코의“크로”들에게 전해지고, 공터는 당신의 말로 가득 차서 갑니다.


공터안에서의 이야기는, 조금 귀가 따갑거나, 코코로가 글자~응으로 하거나 묘하게 빠져 웃을 수 있거나. 이야기하고 있을 때에, 학과 자신을 눈치채는 순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2 전용/ 희망 소매 가격:5,800엔(세금 포함 가격:6,090엔) / CERO:전연령 대상)
다랑어와 휴일꿈을 실현하기 위해서, 다랑어와 함께 유성의 카케라를 찾는 어드벤쳐 게임.

엉뚱한 일로부터 다랑어와 함께 살게 된 당신.어느A 밤유성을 찾아낸 다랑어는, 서둘러 다랑어와 당신의 꿈을 주창합니다.그런데 , 소원을 걸친 중요한 유성은은 자꾸자꾸 가까워져 오고, 무려 별의 카케라가 되고 온 마을에 흩어져 버렸습니다.
, 소원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랑어와 함께 별의 카케라를 모으는 모험의 시작입니다! 거기에는, 매우 따뜻한 이야기가 많이.


(플레이 스테이션 2 전용/ 희망 소매 가격:5,800엔(세금 포함 가격:6,090엔) / CERO:전연령 대상)
―어디에서라도 함께- 나 쇠약해져 책다랑어를 시작으로 하는 「어디에서라도 함께」의 캐릭터들이 파스텔 터치가 되어 그림책에 등장.

이야기를 읽어 진행하면서, 삽화나 말을 입력해 나가면, 자신만의 오리지날 그림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조금 안타까운 추억의 이야기나 무심코 불기 시작해 버리는 즐거운 이야기 등, 바리에이션 풍부한 스토리로, 당신도 누그러져 보지 않겠습니까?

시리즈 제 4탄
다랑어와 휴일
(플레이 스테이션 2 전용/ 희망 소매 가격:5,800엔(세금 포함 가격:6,090엔))
다랑어와 휴일「어디에서라도 함께」의 인기 캐릭터, 다랑어가 등장하는 「이야기해&한가로이 휴일 게임」.

캐릭터와 이야기를 즐기는 「이야기 게임」의 재미있음은 그대로, 실사로 표현된 그리운 분위기의 항구도시에, 다랑어와 함께 외출하고, 여러가지 장소에 가거나 여러가지 사람을 만나거나.반드시 멋진 두 명만의 추억이로 위지있습니다.

시리즈 제 3탄·i모드 휴대 전화와 이어 놀 수 있는
i모드도 함께~어디에서라도 함께 추가 디스크~
(판매 완료)
i모드도 함께지금까지의 「어디에서라도 함께」의 놀이에 가세하고, 플레이 스테이션과 i모드 휴대 전화를 연결하고, 이야기가 좀더 좀더 즐거워지는 추가 디스크.

멀게 떨어진 사람과도 「명함 교환」이나 「말잇기」가 생기거나 당신과 포케피가 함께 사용하는 스케줄장 「어디에서라도 수첩」에서는, 「이제 미팅이야」는 포케피가 가르쳐 주거나 하고, 새로운 놀이가 퍼집니다.

(판매 완료)
새끼 고양이도 함께새끼 고양이 시대의 다랑어유, 대인기 이야기 게임 「어디에서라도 함께」의 추가 디스크.

스토리면의 충실은 물론, 시스템면에서도, 「째 있어 해 교환」이나 「말잇기 놀이」등의 통신 기능이 완전 호환 하고 있거나 「어디에서라도 함께」본편에 데이터를 계승해 놀 수 있거나와 「어디에서라도 함께」의 즐거움이 좀더 좀더 퍼집니다.  

플레이 스테이션&포켓 스테이션용 게임
어디에서라도 함께
(판매 완료)
어디에서라도 함께언제 어디서나 포켓 스테이션안에 있는 캐릭터(포케피)와 이야기를 즐기는 소프트.귀여워 조금 헨테코인 포케피에 좋아하는 말과 그 의미를 가르쳐 버리자.새로운 말을 기억하면 「그 거 무네응?」(은)는 질문을 하고 오는 일도.이야기의 내용은, 정신이 없는 것으로부터, 「사랑은일까?」라는 조금 깊은 것까지 실로 여러가지.적외선 통신에서는, 가르친 말을 사용해 친구의 포케피와 말잇기 놀이를 하거나 이름이나 전화 번호의 명함 교환도 할 수 있어버린다.

한층 더 플레이 스테이션에서는 포케피의 방도 들여다 볼 수 있다.세계에서 단 한 명의 당신의 포케피와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육성 게임에서도 휴대 펫도 아니다.지금까지 이런 소프트 없었을지도.

# - 다랑어는..-_- 토로???

신고

'Interactive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ta-test Façade 1.1!  (0) 2006.08.25
Façade Technology  (0) 2006.08.25
-어디에서라도 함께- 시리즈 정보  (0) 2006.08.25
PSP: TALKMAN  (0) 2006.08.25
Façade  (0) 2006.08.25
story engine 관련 논문  (0) 2006.08.22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