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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Resume 를 따라 가면서 확인해 보는 작업이므로 뒷조사 보단..앞조사겠다.-_-;;
Andrew Stern 가 누군가? 하는 사람이 거의 대부분이겠지만
나의 Rule Model 이라고나 할까. Interactive Storytelling 의 대가로 소개하면 옳을 것이다.
interactive drama Façade 를 만들고 카네기멜론에서 이와 비슷한 작업을 많을 했다고 알고 있다.
이에 조금 더 자세히 이 사람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면서 무엇을 해왔는지 어떻게 해왔는지
그리고 어떤 도움 되는 Resource 나 Reference를 찾아볼까한다.
Resume - http://quvu.net/andrew/resume.html
위에 링크를 타고 가면 길고긴 이력이 출력된다.
1988-present Independent Filmmaker
1992-1999 Lead Designer and Software Engineer, PF.Magic / Mattel Interactive
2003-present Writer, grandtextauto.org
2003-2004 Character Architect, Zoesis Studios (see press release).
2005-2006 Researcher, Institute for Creative Technologies,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2000-2005 Developer, Researcher, Façade, interactivestory.net
2005-present Co-Founder, Developer, Procedural Arts, LLC, proceduralarts.com
Andrew Stern 가 누군가? 하는 사람이 거의 대부분이겠지만
나의 Rule Model 이라고나 할까. Interactive Storytelling 의 대가로 소개하면 옳을 것이다.
interactive drama Façade 를 만들고 카네기멜론에서 이와 비슷한 작업을 많을 했다고 알고 있다.
이에 조금 더 자세히 이 사람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면서 무엇을 해왔는지 어떻게 해왔는지
그리고 어떤 도움 되는 Resource 나 Reference를 찾아볼까한다.
Resume - http://quvu.net/andrew/resume.html
위에 링크를 타고 가면 길고긴 이력이 출력된다.
1988-present Independent Filmmaker
1992-1999 Lead Designer and Software Engineer, PF.Magic / Mattel Interactive
2003-present Writer, grandtextauto.org
2003-2004 Character Architect, Zoesis Studios (see press release).
2005-2006 Researcher, Institute for Creative Technologies,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2000-2005 Developer, Researcher, Façade, interactivestory.net
2005-present Co-Founder, Developer, Procedural Arts, LLC, proceduralart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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