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코엑스에서 있었던 닌텐도 DS 기술 설명회에서 언급했던 제작지원 대회와
비슷한 프로젝트가 일본에서 진행 중. 8월 31일 까지. 차라리 일본 쪽으로 내는 것도
정말 아이디어에 자신이 있다면 방법 중 방법이 될 것 같음.
http://www.asobi-project.com/
닌텐도로부터 발매된 신휴대 게임기 「NINTENDO DS」에서는,
지금까지의 「게임」의 테두리에는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asobi」가
잇달아 태어나고 있습니다.
뇌를 활성화 시키는 소프트( 「뇌를 단련하는 어른의 DS트레이닝」),
소리와 영상을 손대고 즐기는 미디어 아트( 「ELECTROPLANKTON」)나,
개와의 만남이나 생활을 즐기거나( 「nintendogs」),
터치 펜으로 문자를 써, 의미를 조사해 놀거나( 「DS락인사전」),
머리의 체조를 해 보거나( 「이나 짚이나 머리학원」) 등 등…….
거기서 이번은 여러분에게, 좀더 좀더 「NINTENDO DS」만이 가능한
2화면, 터치 스크린, 내장 마이크, 무선 통신등이 풍부한 기능을 사용한
새로운 「asobi」를 제안해 주셨으면 합니다.참신하고 오리지날리티에 넘친
아이디어를 꼭 보내 주세요.
asobi
1. 놀이. 장난. 취미. 오락.
2. 유흥. 난봉. 노름. 주색잡기.
3. 놂. 쉼. 일이 없음.
4. (작품이나 연기 등의) 여유. =ゆとり.
5. 유격(裕隔). 기계의 결합부에 어느 정도 움직이는 여유를 둔 간격.
6. (古) 사냥. 음악을 도락으로 즐김. 관현(管弦)의 연주.
7. (古) 논다니. 창녀. =あそび女め.
'Game Desig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narity (0) | 2005.08.05 |
---|---|
Eastern Front - 1941 (0) | 2005.08.01 |
NDS Ideas!!! <IGN> (0) | 2005.07.28 |
[펌]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의 성장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 (0) | 2005.07.25 |
게임기획 게임 기획작업시 유의사항 (0) | 2005.07.22 |
- Total
- Today
- Yesterday
- MMORPG
- 마비노기 영웅전
- 플레이모빌
- MMOG
- POSTMORTEM
- Level Design
- second life
- 정발
- M-06
- 5집
- Macbook pro
- STORY
- 게임
- 문국현
- Game Design
- interactive storytelling
- GDC
- Façade
- 언니네이발관
- PSP
- 책
- 구글
- GDC2007
- 2008년
- 게임회사
- 게임기획자
- Wii
- 아내
- 책리뷰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