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대강 사업이 이름만 바뀐 대운하 사업이라는 것은 국개빼곤 다 아는 사실은데 20억을 들여서 케이블, 공중파 할 것 없이 홍보에 열을 올린다. 정치적인 거짓도 포장하기 나름이라는 그리고 생각하기에 따라 다르게 말하고 홍보 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딴나라 사람들은 너무 잘 아는가 보다. 삶에 찌들어 4대강 따위엔 관심 없는 국개들에겐 4대강 사업 하면 일단 좋아진다니깐 다시 생각할 필요 없겠다 싶을 것이다.
그러면 환경영향평가나 예비타당성 조사에 대한 미비 의혹들은 배제한체 국민의 감정만 건드리는 이런 광고를 보여주고 있는데 민주당과 야당에선 무얼 하고 있는 것인가.
반대로 이럴때 4대강 사업의 의혹과 미비함을 들춰내 주는 반대 광고라도 제대로 만들어 국민에게 알권리를 선사해 주어야 하지 않을까? 말로만 당직을 걸고 싸우겠습니다 하지 말고 딴나라 놈들 처럼 미디어를 이용하여 활기차고 힘있게 잘못된 점을 까고 국민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해 주었으면 좋겠다.
정치를 국회에서 광장에서만 하지말고 국민들에게 가장 가까운 미디어에서도 보여 주었으면 한다.
'M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녀시대 맴버 이미지에 맞는 자동차 고르기 (2) | 2009.10.21 |
---|---|
보조 모니터 U70 구입, 그.러.나 (0) | 2009.10.15 |
미국 온라인 게임순위 보고 놀란 점 (4) | 2009.09.08 |
자리 이동 (0) | 2009.09.05 |
손목 아작내준 '파워볼' (0) | 2009.08.31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POSTMORTEM
- Façade
- 언니네이발관
- GDC2007
- 게임
- STORY
- MMORPG
- 플레이모빌
- Wii
- PSP
- 책
- 아내
- Macbook pro
- 문국현
- Level Design
- 게임회사
- 책리뷰
- GDC
- M-06
- second life
- 5집
- 구글
- 마비노기 영웅전
- MMOG
- interactive storytelling
- 게임기획자
- 정발
- Game Design
- 2008년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