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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Tech Story

『Project Offset』솔루션

chauchau0 2006. 2. 21. 10:23

CGLand 에서 퍼옴

 

 

게임그래픽의 질을 더욱 향상시킨 솔루션을 개발한 게임제작팀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들의 이릉은 'Offset Software'로 게임과 하이엔드 애니메이션의 경계가 이들에 의해 무너지려고 하고 있다.

'Offset Software'는 'Sam McGrath', 'Travis Stringer' 그리고 'Trevor Stringer'형제의 3명의 핵심인원을 중심드로 자체투자로 소자본을 투자하여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구입만으로 시작된 개발팀이자 업체이다.

그들의 목표는 차세대 FPS(1인칭슈팅)게임을 판타지의 세상에서 구현할 수 있는 파워풀한 게임『Project Offset』의 엔진개발이었다.

이 파워풀한 게임엔진인 'Offset Engine'은 차세대 게임 제작을 위해 완성된 플랫폼이다. 게다가 이 엔진은 게임엔진으로서 최고의 퀄리티를 뽑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디자이너와 아티스트가 직접만들어나가는 환경을 제공하여 개발 시간과 비용의 절약에 크게 기어하게될 것이다.

'Offset Engine'는 64비트의 플로팅포인트 HDR렌더링 파이프라인을 이용하여 시네마틱 퀄리티의 비쥬얼을 실시간으로 조절할 수 있게한다.

이 엔진은 최근 제작되는 FTP게임의 트랜드인 노말맵 기술을 완전히 지원하여 적은 폴리곤에서 하이엔드급의 그래픽을 제공한다.

또, 진보적인 쉐이더 시스템은 프로그래머의 특별한 도움없이 아티스트가 자유롭게 이펙트를 구사할 수 있게하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들의 놀라운 기술에 대한 이미지 및 동영상 자료는 공식사이트에서 찾아 볼 수 있다.

『Project Offset』공식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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