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앤티
모바일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의 기획을 바탕으로 스포츠 게임에서 쓰이는 AI 종류를 살펴 보고 실제 적용 사례를 다룬다.
출처 : KGDS 2004 (http://www.kgds.org)
'Game Desig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제의 Xbox360 게임 스크린샷 모음, 일본 개발자 대거 몰려 (0) | 2005.09.01 |
---|---|
KGDS 2005 (Korea Game Developer Summit '2005) (1) | 2005.08.28 |
NDS 골프 게임 ! 터치! (1) | 2005.08.15 |
Design Editor (0) | 2005.08.08 |
Planarity (0) | 2005.08.05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마비노기 영웅전
- 게임기획자
- 책
- 아내
- MMOG
- 5집
- GDC2007
- POSTMORTEM
- GDC
- Wii
- 2008년
- Level Design
- 게임
- STORY
- 정발
- second life
- 구글
- 책리뷰
- Façade
- 플레이모빌
- 게임회사
- Macbook pro
- M-06
- PSP
- interactive storytelling
- MMORPG
- 문국현
- 언니네이발관
- Game Design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