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해는 저희 기획팀이 할 일의 양이 너무 많은 관계로 GDC를 가지 않습니다. 흑흑... 하지만 다른 팀에 가시는 분이 작년에 어디 어디 갔었냐고 물어보셔서 구글 지도에 찾아서 한땀 한땀 찾아 놓았던 핀이 생각나서 이렇게 공유 드립니다. 저희는 작년에 모스콘 센터에 10분~15분 정도면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힐튼에서 머물렀기 때문에 그 주변에 핀이 좀 많습니다.  
 

 [ 음식점 ]

- Daily Grill : 호텔 주변의 가장 만만한 스테이크 집, 미쿡 식당 분위기가 잘 나고 양고기 스테이크도 맛있습니다. 

Bistro Boudin Restaurant : 많은 분들과 함께 가서 먹기 좋은 곳 입니다. 살짝 비싼면이 있지만 음식다운 음식을 드실 수 있으며 아래 층에서 만드는 다양한 동물 모양의 빵이 훌륭합니다. 



Franciscan Crab Restaurant : 좀 짜지만 진짜 바다 냄새가 많이 나는 음식들이지만 바다를 보면서 운치 있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름처럼 '게'를 미친듯이 많이 줍니다. 


Amber India Restaurant : 인도 음식 부폐, 배고플 때 가세요. 아침 호텔식 먹고 점심에 갔더니 많이 못 먹었습니다. 

Katana-Ya Restaurant : 일반적인 일본 라면이 먹고 싶을 때, 느끼한 햄버거, 샌드위치가 지겨울 때 갈만합니다. 싸고 맛난다는...


- 누군가 한국 음식 찾는 사람이 있다면, Nordstrom San Francisco Shopping Centre 안에 있는 지하푸드코트에 불고기류와 요상한 육계장과 색상은 같지만 맛은 다른 한식을 팝니다. 



[ 관광지 ]

- AT&T Park : 야구 팬이 아니더라도 여기는 꼭 가보세요. GDC 기간은 스프링캠프 기간이라 여기서 야구를 하지 않지만 역사가 오래된 야구장이 나무의 나이테를 보여주는 것 같이 함축적으로 역사를 전달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살만한 물건도 꽤 있습니다. 모스콘에서 걸어 갔다 오셔서 될 정도의 거리입니다. 한 30분 수준


Union Square Park 주변 : 명품거리입니다. 여자친구, 와이프 선물 많이들 사세요. 너무 많이 사서 들어올 때 걸리지 마시고 200만원 안쪽은 봐주는데..... 그 이상은 어려운거 같습니다. -_- 경험담.


Fisherman's Wharf : 주변이 모두 관광지고 구경꺼리가 많습니다. 여기부터 금문교까지 가는 코스를 택하셔도 됩니다. 주의 사항은 여기까지 택시 타고 가지 마세요. 관광객인지 확실해서 바가지 요금 내고 거스름 돈도 잘 안줍니다. -_-+


- San Francisco Museum of Modern Art : 모스콘 센터 바로 옆에 있고 요일만 잘 골라서 가시면 할인 행사도 합니다. 컨퍼런스 중간에 시간이 나면 갔다 오시면 참 좋습니다. 


Cartoon Art Museum : 여기도 모스콘 근처에 있는데 생각보다 규모는 작지만 볼 만합니다. 특히 선물 로 살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Chinatown, CA : 저는 가보지 못했지만 나름 재미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Nob Hill : 꼭 가보실 만한 곳 중 하나 입니다. 집들을 보면 여기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할 정도의 아름다운 집들이 쫙~ 있습니다. 이름처럼 언덕이 많아서 걸어 다니기 고생스럽지만 Lombard Street의 구불구불 길까지 가신 다음 케이블 카를 타고 내려오면 딱 좋은 코스입니다. 


- IWGTad Gear Inc : 여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난감 Rocket World 생산 공장입니다. 


- Apple Store : 말씀 안드려도 가실 그 곳




마지막은...초상권 따윈 필요없는 뒷태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M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재 정리 완료  (2) 2011.06.15
아내의 집수리 하기  (4) 2011.05.16
GDC2011을 가시는 분들을 위해 관광지 및 음식점 추천  (0) 2011.02.26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48) 2011.02.22
너도 나도 발렌타인 인증  (0) 2011.02.15
홍콩 여행 사진 몇장  (4) 2011.02.04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