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동우리의 블로그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동우리의 블로그

검색하기 폼
  • 분류 전체보기 (758)
    • Profile (1)
    • My Story (220)
    • Game Design Story (217)
    • Game Tech Story (34)
    • Game Story (45)
    • Book Story (13)
    • TNT Story (12)
    • Mac Story (7)
    • Toy Story (8)
    • Interactive Story (98)
    • Soccer Story (48)
    • Music Story (15)
    • Code Story (15)
    • 펌 글들 (12)
  • 방명록

2015/01/26 (1)
10만명이 동시에 플레이하는 온라인 게임 : AOA

AOA (Age of Ascent) * http://www.ageofascent.com/ 무려 이름이 . HTML Base의 게임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다이나믹한 화면을 보여주는 게임이다. Ultra MMO라는 타이틀을 달고 10만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다고 장담한다. 기네스북에 등재된 의 동시 접속 전투 기록을 넘겠다고 한다. 5명의 작은 회사는 어떻게 이런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일까? 를 사용하여 U.L.T.R.A.한 환경을 만들어 낸다고 한다. 그럼 Azure란? "애저"를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어린 새끼"라고 나오는데 이건 아니고.. 2010년 시작된 마이크로 소프트의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이다. 계산, 저장소, 데이터, 네트워킹, 앱 등 서비스를 통합한 형태로... 간단하게 말..

Game Tech Story 2015. 1. 26. 17:41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 2008년
  • 플레이모빌
  • POSTMORTEM
  • 책
  • STORY
  • 게임기획자
  • GDC2007
  • M-06
  • 아내
  • 5집
  • Macbook pro
  • MMORPG
  • Level Design
  • 구글
  • 게임회사
  • Façade
  • 언니네이발관
  • GDC
  • 책리뷰
  • interactive storytelling
  • second life
  • 문국현
  • Wii
  • MMOG
  • Game Design
  • 게임
  • Google
  • PSP
  • 정발
  • 마비노기 영웅전
more
«   2015/0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