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동우리의 블로그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동우리의 블로그

검색하기 폼
  • 분류 전체보기 (758)
    • Profile (1)
    • My Story (220)
    • Game Design Story (217)
    • Game Tech Story (34)
    • Game Story (45)
    • Book Story (13)
    • TNT Story (12)
    • Mac Story (7)
    • Toy Story (8)
    • Interactive Story (98)
    • Soccer Story (48)
    • Music Story (15)
    • Code Story (15)
    • 펌 글들 (12)
  • 방명록

2015/01/16 (1)
Square Enix의 클라우드 프로젝트, Shinra Technologies

EDGE 지난 호를 보다 Could Gaming 기술관련한 웹써핑하던 중 번역은 아니고 공부하는 차원에서 정리하는 포스팅. 작년 지스타 부터 '클라우드'와 '도탑전기'는 회사 안에서 최고 인기 검색어가 되었음. 관련 자료들 Final Fantasy creator Square Enix unveils Shinra Technologies to make 'revolutionary' cloud game tech NYU Game Center Lecture Series: Yoichi Wada on Cloud Game DesignNYU Game Center Lecture Series 발표 자료 게임은 계속 성장하고 있지만 온라인 게임은 10년 전부터 그 툴은 변함없고 모바일 문법이 온라인 게임으로 들어 오고 있다. 그..

Game Tech Story 2015. 1. 16. 18:04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Golden Circle : Why에 관⋯
  • Habit : 게임 속 Feedback⋯
  • 10만명이 동시에 플레이하⋯
  • Square Enix의 클라우드⋯
최근에 달린 댓글
  • 2020년에서 왔습니다. 지금도⋯
  • 안녕하세요 ^^ 글 잘보고 갑⋯
  • 리스트는 국내 발매 앨범 기⋯
  • 집에 찾아보면 있을 수도 있⋯
Total
20,022,027
Today
1
Yesterday
6
링크
TAG
  • 책리뷰
  • Macbook pro
  • POSTMORTEM
  • PSP
  • Façade
  • MMORPG
  • Wii
  • GDC2007
  • 게임기획자
  • 마비노기 영웅전
  • 아내
  • 게임
  • 문국현
  • second life
  • Game Design
  • 2008년
  • GDC
  • 언니네이발관
  • Google
  • 정발
  • Level Design
  • 구글
  • interactive storytelling
  • MMOG
  • 5집
  • 책
  • STORY
  • 게임회사
  • 플레이모빌
  • M-06
more
«   2015/0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 2018/01 (1)
  • 2015/04 (1)
  • 2015/01 (3)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