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별로 찾는 달한프리미엄 코너
영관은 너에게
 
대응 단말
FOMA901i 대응
FOMA900i 대응
고교 야구소년의 꿈의 무대, 코시엔···
그 성지를 목표로 해 약소 야구부 감독으로서 싸움을 건다.
시합과 연습을 반복하고, 10년간에 코시엔 우승을 완수합시다!

「영관은 너에게」는, 당신이 야구부의 감독이 되어 코시엔 우승을 목표로 하는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연습 내용이나 시합중의 지시, 가끔 부원의 상담에도 올라, 명장으로 불리는 감독을 목표로 합시다.
© HUDSON SOFT
© 1990,2005 ARTDINK.All Rights Reserved.
한신 코시엔 구장 공인

■게임 개요
최강의 팀에 단련하고, 코시엔 우승의 꿈을 잡아라!
고교 야구소년의 꿈의 무대, 코시엔···
선택된 사람만이 서는 일을 할 수 있는 성지를 목표로 해
당신은 약소 고등학교의 야구부를 인솔해 도전합니다.
주어진 기간은 10년이라고 하는 짧은 동안입니다만,
시합과 연습을 반복해 기간내에 코시엔 우승을
완수해 주세요.
샘플 화상
■설정
무서운 감독, ID감독, 명장으로 불릴까는 너나름이다!
최초로 감독으로서 부임하는 학교의 블록(지방)의 선택을 해, 선택한 블록으로부터 도도부현과 학교명을 결정합니다.계속 되어 4명의 매니저로부터, 1명을 선택합니다.마지막에 연습의 효과에 영향을 주는 감독 타입을, 5개의 성격으로부터 선택합니다.
감독 타입은 연습의 효과에 영향을 주므로, 어떤 팀에 기르고 싶은가 생각해서 결정합시다.
샘플 화면샘플 화면샘플 화면

■연습 파트
샘플 화면
풍부한 연습 메뉴를 구사하고,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라!
선수의 육성은 「연습」으로 실시합니다.각각의 선수에게 13 종류의 연습 내용으로부터 필요라고 생각되는 연습을 짜는지, 대회가 없는 주는 연습 시합을 해 선수의 능력을 늘립니다. 선수는 체력이 감소하고 있을 때 연습을 하면 다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치면 3주간 연습 불가능이 되어, 시합에 대한 능력도 내리기 위해 주의하면서 육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직구스트레이트의 속도나 노비를 단련합니다.토스교타력을 중심으로, 타격의 능력을 단련합니다.
변화구변화구가 이성을 잃어를 늘립니다.번트선구를 중심으로, 타격·주력을 단련합니다.
투구 폼의 교정을 실시해, 투구에 필요한 요소를 단련합니다.표정타격의 기초 연습.타격에 필요한 요소를 단련합니다.
프리 타격장타력을 중심으로, 타격의 능력을 단련합니다.데쉬주력·근성을 단련합니다.
노크수비 능력을 단련합니다.근력신체 능력 전반을 단련합니다.
던져 포함 캐쳐의 지시 대로에 던져 제구력을 단련합니다.캐치 볼야구의 기초입니다.볼에 익숙하거나 어깨를 단련합니다.
쉬어지친 몸을 쉬게 해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주에는 「휴일」전의 연습 항목에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휴대폰 오리지날판에서는, 선수가 피로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휴양을 취하거나 선수의 능력 랭크 업이 「매니저 메모」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샘플 화면샘플 화면샘플 화면
각 선수의 포지션에 의해서 유효한 능력이 있으므로, 10 종류의 능력을 선수에 맞추고, 늘립시다.기대의 선수의 상처는 팀의 중대사.선수의 체력에 주의하자.시간에는 선수의 고민 상담을 받는 일도.명장은 선수의 신뢰도 두껍다.
■시합 파트
샘플 화면
군의 지휘봉이 시합을 승리로 이끈다.
플레이어는 감독으로서 시합에 참가해, 직접 버트를 거절하는 것은 없고, 요소에서 지시를 내리는 일로 시합의 전개를 좌우시켜서 갑니다.
상황에 따라 12 종류의 지시를 내려, 팀을 승리로 이끕시다.
또, 휴대폰 오리지날판에서는 득점권에 러너가 진행되면 드물게, 히트 확률이 현격히 상승하는 「찬스」가 탑재되었습니다.찬스의 발생하는 상황을 길게 계속하게 하고, 흐름을 팀에 끌어 들이는 것도 감독의 중대한 역할입니다.
샘플 화면샘플 화면샘플 화면
시합전에 스타팅 멤버와 타순을 결정합니다.선수의 능력 랭크를 참고로 합시다.

시합 전개가 플레이어의 유리한 때에 발생하는 「찬스」.반대의 상황에서는 「핀치」도 발생합니다.

배터(타자), 러너, 피처에게 각각 적확한 지시를 주어 팀을 코시엔으로 이끕시다.

 

----------------------------------------------------------------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생각 중에.. Hudson 사의 갑자원? (맞겠지)

반대로 야구를 축구로 바꿔서 생각하면 무언가 찾고 있는 해답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찾아본 게임.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