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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S3 의 전세계 런칭시기가 11월로 연기
> PS3 의 Devkit의 파이날 5월/6월 예상
> PS3 Linxu OS 에 60GB 하드 업그레이드 그리고 LocationFree 같은 Home Media Server 기능 추가
> PS3 는 PS1, PS2 호환
> PS3 는 커뮤니케이션, 랭킹, 컨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그리고 지불 시스템을 이용하여 온라인 환경을 구축
> 기본적으로 모든 Sony PS3 게임은 지역코드가 없으며 개별적인 퍼블리셔의 마음에 달려있음
이 정도가 지난 GDC 06 에서 나왔던 PS3 앞으로의 계획 관련 이야기 정리 (EDGE 참고)
아직도 개발툴킷은 완전버전이 아니고... 이제야 뭔가 콘솔에 온라인화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생각하는 느낌도 든다. 이.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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