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확장된 엔터테인먼트 경험
![](http://t1.daumcdn.net/tistory_admin/static/images/no-image-v1.png)
보이나? 양쪽에 밝은 빛의 램프. 보기엔 그냥 램프같지만....
램프가 LCD 화면에 출력되는 Content 에 따라서 다른 색을 내면서 분위기를 잡는다고 한다.
만약 영화나 게임에서 석양이 지는 씬이 나온다면 붉은 빛이 나온다는
사진으로 비교해 보자.
<사진 출처: media.teamxbox.com >
![](http://t1.daumcdn.net/tistory_admin/static/images/no-image-v1.png)
위에 사진은 AmBx 의 조금 모양이 변형된 모델인데 그 구조는 비슷하다. 화면이 붉은 빛이 돌기때문에 붉은 색으로...
![](http://t1.daumcdn.net/tistory_admin/static/images/no-image-v1.png)
비행기가 날아가는 하늘을 더욱 효과적으로 나타낸다. 현재 음악, 영화, 게임 그리고 웹까지 가능하다고 하며 다이렉트 X 에 ForceFeedBack(?: 핸들에서 떨림을 처리하는 API) 게임에 삽입하여 그때 그때 상황에 맞는 분위기를 스크립트로 따로 연출할 수 있다고 한다.
'Game Tech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deo: Multi-Touch Table Demonstrated With WarCraft III (0) | 2006.04.14 |
---|---|
amBX 광고와 동영상 (0) | 2006.04.04 |
Cabal Approach (0) | 2006.03.03 |
3D게임 팬을 위한 「Half-Life 2: Lost Coast」엔진 강좌 (0) | 2006.02.22 |
『Project Offset』솔루션 (0) | 2006.02.21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문국현
- interactive storytelling
- 정발
- 5집
- M-06
- GDC
- Façade
- 아내
- 언니네이발관
- Game Design
- 구글
- MMORPG
- 책
- Wii
- GDC2007
- POSTMORTEM
- STORY
- MMOG
- 게임
- Macbook pro
- 게임기획자
- 플레이모빌
- 게임회사
- 책리뷰
- 마비노기 영웅전
- PSP
- Level Design
- 2008년
- second lif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