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동우리의 블로그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동우리의 블로그

검색하기 폼
  • 분류 전체보기 (758)
    • Profile (1)
    • My Story (220)
    • Game Design Story (217)
    • Game Tech Story (34)
    • Game Story (45)
    • Book Story (13)
    • TNT Story (12)
    • Mac Story (7)
    • Toy Story (8)
    • Interactive Story (98)
    • Soccer Story (48)
    • Music Story (15)
    • Code Story (15)
    • 펌 글들 (12)
  • 방명록

2018/01 (1)
Golden Circle : Why에 관하여

팀 내 게시판에 올렸던 포스팅인데 내가 언제 이런 글을 올렸었나 하는 생각이 들어 개인 블로그에 다시 정리해 봅니다. Sinek's Golden Circle관련 Ted 영상https://www.ted.com/talks/simon_sinek_how_great_leaders_inspire_action?language=ko The Golden Circle: A different perspective on game designhttp://www.gamasutra.com/blogs/MaximeBabin/20160628/276018/The_Golden_Circle_A_different_perspective_on_game_design.php Ted 영상을 간단히 설명 드리면 성공하는 조직에서는 What > How >..

Game Design Story 2018. 1. 8. 11:52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Golden Circle : Why에 관⋯
  • Habit : 게임 속 Feedback⋯
  • 10만명이 동시에 플레이하⋯
  • Square Enix의 클라우드⋯
최근에 달린 댓글
  • 2020년에서 왔습니다. 지금도⋯
  • 안녕하세요 ^^ 글 잘보고 갑⋯
  • 리스트는 국내 발매 앨범 기⋯
  • 집에 찾아보면 있을 수도 있⋯
Total
20,022,489
Today
0
Yesterday
17
링크
TAG
  • POSTMORTEM
  • 게임회사
  • Façade
  • 게임기획자
  • STORY
  • GDC2007
  • Google
  • 책
  • 게임
  • 문국현
  • 책리뷰
  • Level Design
  • MMOG
  • 아내
  • Macbook pro
  • interactive storytelling
  • 정발
  • Game Design
  • 언니네이발관
  • MMORPG
  • GDC
  • 마비노기 영웅전
  • M-06
  • 구글
  • PSP
  • Wii
  • second life
  • 5집
  • 플레이모빌
  • 2008년
more
«   2018/0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 2018/01 (1)
  • 2015/04 (1)
  • 2015/01 (3)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