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 Design Story

Animal Kingdom

chauchau0 2005. 12. 13. 11:01
 
전국 이마트 및 대형마트
절찬판매중

구입문의 : 02-3424-2296

TV 에서 보던 ‘동물의 왕국’ 이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여러분은 이 게임을 통해, 하이에나들에게 부모를 잃은 아기 사자 ‘포아 키암바’ 가 됩니다. 또한, 아프리카 제왕 자리를 사자 무리에게 내주고 떠돌던, 하이에나 공주, ‘칼리’가 되어 초원 의 패권을 다투기도 합니다.

아프리카의 대지가 오랜 가뭄으로 불타는 초원에서, 누우와 얼룩말들이 미친듯이 질주 하고 있습니다. 사바나에는, 동물원의 게으른 사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동물의 제왕이 되기 위해, 부지런한 동물의 모습들이 모두, 이 게임에 들어 있습니다.

밀렵꾼의 총과 마사이 족의 창을 피하는 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사랑하는 동물 가족들을 이 곳에서 행복하게 살게하는 것입니다.

아직 세상을 잘 모르는 숫사자, ‘키암바’와 ‘하린’은 그들의 보금자리를 지키기 위해, 주변 무리들을 규합하여 도전자 ‘하이에나’ 들과 피할 수 없는 싸움을 벌입니다.

하이에나들 역시, 오랜 가뭄에 메마른 사바나에서 사자들에 의해 먹을 것이 줄어 들고 있음 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칼리’ 는 자신의 동생들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무서운 사자 뿐만 아니라, 표범과 아프리카 여우 카라칼로 부터 영역을 지켜야 합니다.

여러분은 사자와 하이에나를 통해, 초원의 대이동을 경험하며, 물가에 접근하는 각종 동물을 사냥하기도 하며, 생태계 질서를 위해 너무 많은 동물을 사냥해선 안된다는 것을 배우기도 합니다.

또한 주인공이 배고픔과 갈증과 싸우는 동안, 뜻하지 않은 위험과도 맞딱뜨리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한 순간도 모니터에서 눈을 뗄 수 없을 것입니다.

아프리카, 동물의 왕국이 당신을 부르고 있습니다.

배고프면 사냥하고, 목마르면 물가를 찾아야 하며…

열심히 사는 당신.

떠나라 !


항상 새로운 장르와 시장을 리딩하는 자세로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당사의 첫 게임타이틀인 애니멀킹덤은 독일,러시아, 북미등에 수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국내보다는 해외 시장에 더 잘알려져 있는 게임으로 극적인 사실감을 기반으로 실제 아프리카 지역을 묘사하였다는 찬사를 받았던 게임입니다.

이마트를 중심으로 대형양판점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직접 당사에서 우송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PC 패키지용 게임으로 보인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