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 Design Story

게임업계를 위한 책 50개

chauchau0 2006. 10. 13. 01:49
[Next Generation]
50 Books For Everyone In the Game Industry


번역된 책도 몇개 보이고..아주 생소한 책들도 있음
원서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잘 안보지만(읽기가 힘들어서..)
뭔가 새로운 Wishlist 가 생성 되고 있는 느낌..

대학원 다닐 땐 아마존에서 조회해서 학교에 신청하면 3개월 안에 오곤했는데
이젠 그걸 못하니 사는 수 밖에..

----------------------------------------------------------------------------------
The Mythical Man-Month: Essays on Software Engineering, by Frederick P. Brooks
이건 옛날 GDM에서 부분을 본적 있는데 책이었군.

The Design of Everyday Things, by Donald Norman
다시 맘먹고 신판을 구해서 읽어봐야겠다.

Story: Substance, Structure, Style, and the Principles of Screenwriting, by Robert McKee
이건 공부에 도움이 될꺼 같음.

Homo Ludens, by Johan Huizinga
논문에서 인용만 하던..그 책~

p.s. 선정자가...Ernest Adams 아저씨네..ㅋㅋ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