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D를 앞세워 최신 로스터로 나오겠죠..후후후후
전 사지 않을꺼에요. 정말...진짜...
진짜에요. 플레이 하지 않을꺼에요..
....
몇 개월 후 정신 차려보니 새벽에 초록색 화면을 응시한체 만세 부르고 있겠군요.
'Game Desig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관련 박사학위 필요한가? (0) | 2008.09.23 |
---|---|
영혼이 없는 퍼블리셔 NHN (0) | 2008.09.12 |
Age of Conan을 시작 했습니다. (2) | 2008.07.17 |
정발 했으면 하는 Wii 소프트들 (2) | 2008.06.19 |
텍스트 어드벤쳐 <기타 히어로> (0) | 2008.05.12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책
- MMOG
- PSP
- M-06
- 게임회사
- 책리뷰
- Level Design
- GDC2007
- interactive storytelling
- 마비노기 영웅전
- POSTMORTEM
- 구글
- 5집
- Façade
- 언니네이발관
- GDC
- Wii
- MMORPG
- 게임기획자
- 2008년
- Game Design
- 문국현
- second life
- STORY
- 플레이모빌
- 게임
- 정발
- 아내
- Macbook pro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