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로의휴일
- 동화책 그리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99년에 「어디에서라도 함께」시리즈가 발표되어서 뭇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던 토로, 일본에서는 TV와 CF에서도 등장해 선풍적인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가을, 플레이 스테이션2로 새롭게 등장하여 새로운<놀이>를 제공합니다. 실사의 세계에서 인기의 포켓 피플(통칭 포케피)의 「토로」가 일상을 보내면서<이야기>를 즐기는 게임, 그 이름또한 「토로의휴일」.
「어디에서라도 함께」 「새끼 고양이도 함께」 「i모드도 함께」는, 포켓 스테이션이나 i모드 휴대전화등의 휴대단말을 사용해, 집에서도 밖에서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토로의 휴일」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 말을 기억하고 있는 고양이의「토로」에게 말을 가르치거나 질문해 오는 것에 대답하거나 아무렇지도 않은 이야기를 하면서 , 실사의 마을(실재하는 마을을 모델로 한 가공의 마을입니다만)에서, 산책하거나 사람을 만나거나 가게에 들어가거나 하면서 한가롭게 한 시간을 보내는 즐거움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토로의 휴일」은 신감각의 「이야기 게임」입니다. 그리고, 이야기를 한층 더 즐기기 위해서, 여러가지 장소에 가거나 여러가지 사람을 만나거나 당신이 토로와 체험하는 여러가지 사건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토로에게 「이것일까?」 「여기에 가자」 등 간단한 질문들을 던져서 토로와 사이 좋게 산책을 즐기면 됩니다..「어디에서라도 함께」시리즈는, 집에서는 플레이 스테이션으로, 밖에서는 포켓 스테이션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 매력이었지만, 「토로의 휴일」은 완전히 새로운 감각으로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래쉬 버전의 맛보기 게임


* 동화책 만들기 (미니게임) : http://www.dokodemoissyo.com/ehon/taiken/index.html
  (처음나오는 이름입력칸에 "궘궼긓�`깋"를 복사해서 넣어주세요.)

출처 : http://www.storystorage.net/DS/game.ht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